viewNewsImage.php.jpeg
현대차는 22일 출시될『제네시스 쿠페(Genesis Coupe)』의 런칭 이벤트로 ▲ 24일(수)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더 베일리 하우스(The Bailey House)」에서 열리는 런칭쇼와 ▲ 18일(목)에서 24일(수) 서울 주요 도심에서 펼쳐질 다운타운 로드쇼에 고객들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서울=뉴스와이어) 2008년 09월 11일 10시40분-- 제네시스 쿠페가 스타일리시한 런칭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제네시스 쿠페(Genesis Coupe)』의 런칭 이벤트로 ▲ 24일(수)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더 베일리 하우스(The Bailey House)」에서 열리는 런칭쇼와 ▲ 18일(목)에서 24일(수) 서울 주요 도심에서 펼쳐질 다운타운 로드쇼에 고객들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쿠페 런칭쇼에서 현대차는 차량을 직접 전시하고 사진동호회 출사 대회를 개최하는 등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이 제네시스 쿠페의 세련되고 다이나믹한 디자인에 집중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 인기가수 자우림의 미니 라이브 콘서트, 마술쇼, 디너 부페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럭셔리하고 파워풀한 제네시스 쿠페만의 이미지를 표현할 계획이다. 

런칭쇼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7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를 방문해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40명의 고객이 선정될 예정이다. 

또한 현대차는 차량 퍼레이드와 레이싱걸 패션쇼가 어우러지는 제네시스 쿠페 다운타운 로드쇼로 강남, 신촌, 여의도 등 서울 도심 주요 지역에서 일주일간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로드쇼 중 거리에서 만난 제네시스 쿠페를 촬영한 사진을 현대차 홈페이지에 업로드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런칭쇼 초청장과 경품 등을 증정받는다. 

현대차 관계자는 “스타일리쉬하고 고급스런 런칭 이벤트를 통해 제네시스 쿠페만의 시장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세련된 외관과 탁월한 동력 성능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제네시스 쿠페가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2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제네시스 쿠페는 국내 프리미엄 스포츠카 시장의 새 장을 열게 될 현대차의 야심작으로 고품격 디자인과 다이나믹한 주행 성능이 돋보이는 정통 스포츠카다.
현대자동차 소개: 국내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현대자동차는 해외 시장으로도 활동 무대를 넓혀 한국 자동차 산업을 세계화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자동차 산업의 본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미국 앨라배마에 현지 생산 공장을 건설 중이며 중국 및 인도 공장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는 등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은 현대자동차 브랜드 및 국가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출처: 현대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