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08년 09월 26일 -- CJ푸드빌(www.foodvill.com)이 운영하는 정통 유럽풍 케익 & 샌드위치 카페 ‘투썸플레이스’(www.twosome.co.kr)가 유럽 인기 건강 메뉴인 무슬리로 만든 ‘허니 후르츠 무슬리’를 출시했다. 

무슬리란 건조과일과 곡물 등이 그대로 들어간 건강 메뉴로, 간단한 식사대용이나 디저트로 즐길 수 있다. 열을 가해 익히거나 튀긴 일반 씨리얼에 비해 섬유질이 많고 영양학적으로도 더 풍부하며, 설탕이나 소금이 첨가되지 않아 담백해 유럽에서는 이미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투썸플레이스의 허니 후르츠 무슬리는 꿀과 과일을 넣어 식유섬유 함유량이 높고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큰 제품이다. 덴마크산 유기농 무슬리에 유기농으로 만든 건조 코코넛, 건포도, 건조 사과, 건조 딸기 플레이크를 듬뿍 넣었다. 여기에 딸기, 파인애플, 포도, 망고 등 각종 과일과 플레인 요거트를 올려 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4,800원. 

투썸플레이스 이상철 사업부장은 “웰빙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면서 유럽 건강식인 무슬리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투썸플레이스의 허니 후르츠 무슬리는 유기농 무슬리에 꿀과 과일을 듬뿍 넣어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춘 제품”이라고 말했다.
출처: CJ푸드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