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 위드 그릴드 스퀘어
스테이크 랍스터 플래터
(서울=뉴스와이어) 2008년 09월 02일 09시26분--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www.outback.co.kr)가 9월 3일 가을 한정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 한정메뉴로 선보이는 ‘스테이크 & 랍스터 플래터’, ‘립스 위드 그릴드 스퀘어’는 9월 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국 101개 아웃백 매장에서 한정으로 판매되며, 매일 새벽 각 매장으로 입고되는 신선한 식재료로 조리되어 건강하고 높은 품질의 메뉴를 완성해낸 것이 특징이다. 

‘스테이크&랍스터 플래터’(Steak&Lobster Platter)는 엄선된 부드럽고 향이 가득한 슬라이스 등심 스테이크가 구운 통 고구마 위에 얹어져 최고급 파마산 치즈와 특선 수제소스로 조리되는 텔미도르(Thermidor)스타일의 랍스터 요리와 함께 제공된다. 신선한 브로커리와 새로운 방식의 홈메이드 코코넛 어니언링도 함께 맛 볼 수 있다. 

‘립스 위드 그릴드 스퀘어’(Ribs With Grilled Skewer,)는 부드러운 어린 돼지갈비 립 요리와 신선한 야채와 파인애플 스퀘어가 홈메이드 코코넛 어니언링과 조화를 이루는 푸짐한 메뉴이다. 

친구, 연인, 가족은 물론 각종 모임의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는 아웃백은 이번 가을 한정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커플세트(2인)과 패밀리세트(3인)를 함께 판매한다. 

‘스테이크&랍스터 플래터’와 담백한 닭가슴살과 상큼한 망고가 조화된 ‘그릴드 치킨 망고 샐러드’가 드링크 바에서 직접 짜낸 신선한 ‘생과일 에이드’ 2잔과 제공되는 커플세트와 ‘스테이크&랍스터 플래터’와 ‘립스 위드 그릴드 스퀘어’, ‘그릴드 치킨 망고 샐러드’가 ‘생과일 에이드’ 3잔과 제공되는 패밀리 세트는 단품보다 저렴하게 판매되며, 아웃백 멤버십카드 할인 및 제휴신용카드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아웃백 맛있는 가을 스토리 신 메뉴와 함께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100분간 와인&맥주 무제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아웃백의 메뉴와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와인은 일인 당 9,500원에, 시원한 생맥주는 일인 당 9,900원에 100분간 무제한으로 제공되니 깊어가는 가을 더욱 푸짐하게 아웃백을 즐길 수 있다. 

이 가을 스테이크와 랍스터의 로맨스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아웃백에서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자. 

표준협회 선정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서비스 품질지수 6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업계 정상을 달리고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다양한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선보이며 정통 스테이크하우스로서 자리매김해왔다. 아웃백만의 고유 시즈닝을 사용해 그릴에 구워낸 모든 스테이크는 냉장육만을 사용하여 육즙이 씹히는 스테이크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산지 농장에서 직접 공수해 온 신선한 식재료와 청결한 프렙 시스템, 소스와 드레싱까지 직접 매장에서 만드는 정성스러운 홈메이드(home-made) 방식 등을 통해 건강하고 신선한 맛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2008년에는 현빈을 전속 모델로 기용, <맛있는 스토리> 시리즈의 CF를 선보여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
출처: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